회사소개

체인 재료를 제조하는 만덕실업 소개

제이엠링 2021. 8. 27. 09:15

안녕하세요 제이엠링 소개 전, 체인 재료를 제조하고 납품까지 진행하는 만덕실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저희 제이엠링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이 만덕실업에서 제조되고 유통되어 악세사리를 제조하시는 사장님분들에게 유통하는 과정을 거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덕실업은 제조를 담당해주시고 계시며, 제이엠링은 유통을 담당하는 회사인데요.

 

어떤 곳인지 간략하게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게요.

 

 

 

만덕실업은 각종 악세라리에 필요한 체인 재료를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다른 업체와 겹치지 않는 독점 상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물론 도금처리는 깔끔하게 진행해서 배송이 되는데, 18k 도금과 백금 도금을 사용해서 도금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중국산 제품들과 내구성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데요.

 

 

 

중국산 부자재는 소비자들이 사용할 때, 땀과 물 등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금방 도금이 벗겨지고 쉽게 스크레치가 발생해서 하자 제품이 됩니다.

 

하지만 저희 만덕실업에서 제조하는 제품의 경우 도금이 쉽게 벗겨지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보이고 물과 땀 등에 강하게 제조하고 있습니다.

 

 

 

체인 재료는 제이엠링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1M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개인부터 사업자분들까지 다양하게 구매하고 계시는데요.

 

 

 

다양한 체인 재료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래 제이엠링 공식 스마트스토어 링크를 클릭해 원하시는 체인 재료를 구입해보세요!

 

제이엠링 공식 스토어 확인하기: https://smartstore.naver.com/jastmall

 

제이엠링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메탈, 신주, 써지컬 스틸 등 체인 부자재 전문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