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부자재/메탈

악세사리 부자재, 메탈 소재의 원 체인 스틸(JMR-0001)

제이엠링 2021. 9. 2. 19:14

안녕하세요! 메탈, 신주, 써지컬 스틸 등 악세사리 부자재 전문 제이엠링입니다.

 

오늘 가져온 악세사리 부자재는 메탈 소재로 제조된 '원 체인 스틸'이라는 제품인데요.

 

간략한 설명과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를 게시물 하단에 남겨두도록 할게요!

 

 

 

악세사리 부자재 원 체인 스틸은 실버와 골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제이엠링은 악세사리 부자재를 국내에서 제조부터 유통 및 판매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는 국내 업체인데요.

 

싸구려 중국산 도금을 악세사리 부자재에 절대 사용하지 않고 실버 악세사리 부자재는 백금으로 도금처리 작업을 하며, 골드 악세사리 부자재는 18k 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싸구려 중국산 도금과의 가장 큰 차이로는 물과 땀 등에 강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부분인데요.

 

실제로 악세사리 부자재가 땀이나 물에 강하지 않은 중국산 도금처리는 악세사리로 제조해서 소비자들에게 판매했을 때, 소비자의 재구매 확률을 떨어뜨릴 뿐만아니라 업체의 신뢰도가 무너지게 됩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저희 제이엠링은 제조, 도금처리, 유통, 판매까지 모두 국내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악세사리 부자재, 원 체인 스틸은 팔찌와 목걸이의 소재로 이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동대문이나 남대문의 업체에서 많이 찾아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심지어 입소문으로 인해 제주도에서 악세사리 부자재를 많이 구입해주시는데요.

 

컬러가 일반 도금과 다르게 정말 잘 빠져서 악세사리 부자재로 어떤 악세사리를 만들어도 이쁠 수 밖에 없습니다.

 

 

 

악세사리 부자재는 최소 1M 단위로 판매하고 있으며, 사이즈는 가로 25mm, 세로 9mm의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악세사리 부자재, 원 체인 스틸의 도매 또는 소매 문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거나 링크를 클릭해 제이엠링 공식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제이엠링 공식 스토어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jastmall/products/5869149027

 

원 체인 스틸(JMR-0001) : 제이엠링

체인부자재, 메탈체인, 악세사리부자재, 체인부자재, 악세사리재료, 실버부자재, 악세서리부자재, 액세서리부자재, 도매전문, 18k도금, 백금도금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