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부자재/투톤

악세사리 부자재 도매, 높은 퀄리티의 부자재를 찾는다면?

제이엠링 2021. 9. 23. 07:16

오늘 가져온 악세사리 부자재 도매 제품은 두 가지의 컬러, 실버와 골드가 믹스된 아름다운 부자재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떤 용도로 많이 사용되는지 소재는 무엇인지 등 악세사리 부자재 도매 구입까지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핸드메이드 투톤 체인은 투 컬러 체인(JMR-0011) 제품이고 스틸 소재로 제조된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부자재입니다.

 

일반적인 기계 체인과 다르게 핸드메이드 체인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 팔찌나 목걸이를 제조할 때 더욱 특화된 제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부자재 도매로 구매도 가능하며, 실버는 백금 도금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골드는 18k 도금으로 도금 처리를 해 컬러감이 더욱 뛰어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제이엠링은 18k 도금과 백금 도금을 사용한 악세사리 부자재를 제조하기에 일반 도금에서 쉽게 발생하는 스크래치, 변색, 물이나 땀에 의한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도금을 얇게 처리하는 눈속임 판매를 절대하지 않기 때문에 구입하셔서 악세사리를 제조해보신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악세사리 부자재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 부자재 투 컬러 체인의 사이즈는 가로 12mm, 세로 4mm로 제조되었으며, 상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 부자재 도매, 투 컬러 체인 자세히 보기: https://smartstore.naver.com/jastmall/products/5872584466

 

링크 체인(JMR-0002) : 제이엠링

체인부자재, 메탈체인, 악세사리부자재, 체인부자재, 악세사리재료, 실버부자재, 악세서리부자재, 액세서리부자재, 도매전문, 18k도금, 백금도금

smartstore.naver.com

 

 

 

또한 투 컬러 체인, 악세사리 부자재를 도매로 구입을 원하신다면 아래 문의하기 이미지를 클릭해 문의주시면 상담을 통해 도매가로 구입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악세사리 부자재 도매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