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부자재/신주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를 구입하려고 하신다면?

제이엠링 2021. 9. 9. 18:45

안녕하세요, 핸드메이드 스틸, 신주, 써지컬 스틸 체인 부자재 쇼핑몰 '제이엠링'입니다.

 

오늘 가져온 정보는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포스팅을 가져왔는데요.

 

간략한 정보와 함께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은 바로 더블 체인(JMR-1001)이라는 제품인데요.

 

남대문 상가에서도 저희 제이엠링에서 구입해 판매하는 제품이지만 도금에는 차이가 있는 제품이에요.

 

일반 도금 또는 중국산 도금을 사용하지 않고 18K 도금을 사용해 제조하기 때문에 컬러감이나 퀄리티가 훨씬 올라가서 일반인들도 구입해 원하는 나만의 악세사리를 만들기도 합니다.

 

신주에 18K 도금은 엄청난 퀄리티를 가져오는데, 한 번만 사용해보시는 사장님분들은 없을 정도로 저희 제품을 많이 찾아주시고 핸드메이드 체인이라 기계 체인과 확실히 다르게 어떤 악세사리를 제조해도 정말 이쁘게 제조가 가능해요.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로 유명한 신주로 만들어진 더블 체인의 사이즈는 가로 16mm, 세로 12mm로 제조된 제품이라 팔찌나 목걸이를 제작한다면 정말 이쁘겠죠?

 

또한 도금의 내구성이 일반 도금이나 14k 도금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고 변색이 잘 안된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점차 퀄리티가 높은 18k 도금 제품을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로 유명한 더블체인을 처음으로 구매하신다면 첫 구매 혜택으로 온라인에서만 제공되는 10% 할인 그리고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눌러주시면 추가로 9%의 할인까지 더 받아서 총 19%의 할인을 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판매하는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리뷰 작성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 제이엠링 공식 스토어에서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로 유명한 단독 판매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남대문 악세사리 부자재로 유명한

더블 체인(JMR-1001) 혜택 받고 구입하기: https://smartstore.naver.com/jastmall/products/5871306651

 

더블 체인(JMR-1001) : 제이엠링

체인부자재, 브라스체인, 신주체인, 악세사리부자재, 악세사리재료, 실버부자재, 악세서리부자재, 액세서리부자재, 도매전문, 18k도금, 백금도금

smartstore.naver.com